로비st 취미관

Moment(모멘트) 필터를 활용한 사진 (AntiGlare CPL Filter, 20% CineBloom Diffusion Filter) 본문

사진/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fc 촬영 리뷰 (~23.04.06)

Moment(모멘트) 필터를 활용한 사진 (AntiGlare CPL Filter, 20% CineBloom Diffusion Filter)

로비st 2022. 8. 25. 10:22

사진 촬영은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fc 그리고 니꼬르 렌즈 18-140mm/ f3.5-6.3vr로 하였으며 필터 장착은 구입한 모멘트 필터 2종을 포함하여 NC필터까지 총 3개를 장착 후 촬영하였다.

제목 : 조수석 (편안한 너의 옆자리)

단짝이와 저녁을 먹으러 이동중에 촬영한 사진. 20% 디퓨젼 효과란 이런것이구나 바로 느낄 수 있었다. 어쩜 이렇게 빛 번짐이 이쁘던지... 정말 CineBloom이란 이름 잘 지은 것 같다.

야간 촬영에 빛을 발한다더니 어쩜 별거 아닌 이 길이 왜 분위기 있어 보이는지... 덕수궁 야간개장한다던데 단짝이 데리고 사진 좀 찍으러 가야겠다.

오늘 필터 잘 챙겨왔네? 샘플컷 촬영하기 딱 좋은 "돗"으로... 캠핑 분위기 물씬 풍기는 고깃집이다.

주렁주렁

내부로 들어오니 더 좋다. 인기 많을 것 같은 고깃집일세? 근데 아직까지도 CPL 필터의 효과는 무엇인지 체감이 잘 되진 않지만 뭐랄까... 그냥 지금 이 순간이 영화 같다.

저녁 메뉴 당장! 삼겹살, 목살, 쫀드기살(?) 그냥 다 맛있는 고기이다. 꽈리고추 구워 먹는 거 진짜 맛있다.

제목 : 취해

분위기에 취해 맛에 취해 사진 찍는 맛에 취해 술에는 안 취해 (단짝이와 난 술을 못마신다.)

그릴 자국이 고기를 더 맛있어 보이게 한다.

마치 일식 카츠처럼 구워진 목살. 전반적으로 음식 클로즈업 사진을 찍었을 땐 평소보다 어둡게 노출 조절하고 촬영한 것과 비슷한 느낌이 들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외부 사진 한 장 더! 이날은 캠핑존을 바라보며 식사를 했는데 다음에 갈 땐 캠핑존에서 식사를 해야겠다.

까와이 까

소화를 시킬 겸 단짝이와 좀 걷다가 펫숍 앞을 지나가게 됐는데 요 녀석이 얼마나 귀엽던지 발걸음을 멈추고 한 컷 찍어보았다. 여기서 AntiGlare CPL 필터의 효과를 좀 본 듯? 전이었다면 반사광 때문이 피사체가 잘 찍히지 않았을거다.


빠른 시일내에 날씨 화창한 날 산책로에서 역광 촬영을 해보고 싶다.

See you

 

 

AntiGlare CPL Filter MT600-098, 49mm 20% CineBloom Diffusion Filter MT600-074, 77m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