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st 취미관

일상 생활 속 음식 촬영 본문

사진/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fc 촬영 리뷰 (~23.04.06)

일상 생활 속 음식 촬영

로비st 2022. 3. 1. 22:03

사진 찍기가 취미가 된 게 어느덧 2달이 되었다.
단짝이에게 카메라를 구매하게 되면
네이버 맛집 블로그 할 때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거라는 말을 하며
갖고 싶은 내 마음을 어필했던 기억이 나는데
정말 그 이후로 만족스럽게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왠지 체험단 선정도 이 때문에 잘 되는 느낌?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내가 촬영한
음식 사진들을 중 맘에 들었던 컷 몇 장 포스팅하며 소개해 보고자 한다.

디저트

버터와 딸기잼을 품은 스콘

내가 촬영한 디저트 사진 중
최고로 맘에 드는 사진이다.
단짝이가 선정된 체험단을 따라가서
사진 촬영을 해주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다.

아이스크림과 로투스를 들고있는 크로플

같은 날 같은 곳에서 촬영한 결과물...
이날 찍은 사진은 다 맘에 들었음.
그동안 많이 찍어보면서 느낀 거지만
우선 음식이 이쁘게 잘 나와줘야
나도 열심히 찍는다!ㅎㅎ

무화과 파운드와 스콘

위 사진은 오늘 단짝이가 체험단 선정되어
찾아간 카페에서 촬영한 디저트 사진,
보통 내가 선정된 곳보다 단짝이가 선정된 곳의
디저트 비주얼이 끝내준다.ㅎㅎㅎ

보틀 케이크

지금부터 아래 있는 컷은
내가 선정된 체험단 디저트 사진.
여러분이 봐도 그렇지 않은가?
내가 선정된 곳은 살짝 밀린다.
그래도 맛은 여기가 훨씬 굳!

딸기 생크림 와플

이것도 정말 맛있었는데...
이곳 사장님께서 카페를 운영함과 동시에
사진관도 운영한 데서 그 앞에서 사진 찍는 게
조금 창피했던 기억이...
나도 사람이든 사물이든 누군가에게
사진 잘 찍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웨딩 케이크


단짝이와 내가 단골로 함께 가는
미용실 원장님이 우리 결혼 축하한다며
선물해 준 한스 케이크!
단짝님아 우리 2022년 복 많이 받자😍


음료

와인 프레스와 뱅쇼

회사에서 내 업무를 위해 촬영해 본 뱅쇼 사진...
해당 브랜드 본사에서 신메뉴 여러 개 개발하면서
작업한 POP 때문에 며칠만 매장에 걸려
아쉬웠지만 괜찮다!
위 사진은 스톡 사이트에서
나에게 첫 수익을 주는 고마운 결과물이자
내 자식이다!ㅎㅎㅎ

음료는 고작 한 장뿐이네... 더 분발해야지...

음식

아마트리치아나

맛있게 매콤했던 파스타!
밤에 음식 사진 모아서 포스팅 하려니
배가 고파지는 느낌이...

텐동

크으... 보통 먹다보면 느글거려
완먹하기 힘든 텐동이지만
이 곳 텐동은 다르다! 존맛! 조만간 또 가야할 듯...

막국수

회사 근처 막국수 맛집에서 촬영한 막 국 수!
내일 출근해서 먹으러 가자고 해볼까...ㅎㅎㅎ



그동안 정말 많이 촬영했는데
맘에 드는 사진 모은 게 10장밖에 되지 않은 걸 보니
아직도 멀었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더 열심히 찍으러 돌아다니자!

Comments